게이밍기어2014.12.14 23:31

ABKO 에서 새롭게 출시한 Hacker GH700 Commander 는 가상 7.1 채널을 지원하는 게이밍 헤드셋 입니다.


레드와 화이트 색상이 있으며, 제가 테스트한 제품은 화이트 입니다.

(화이트&블루 정도로 보시는게 더 정확할듯 합니다.)



제품이 안보이면, 포장 자체는 레드 제품에 더 맞추어진 느낌을 줍니다.



측면에는 제품의 특징들이 간단한 아이콘 모양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별도로 화이트 제품임이 체크되어 있으며, 제품 스펙등은 모두 영문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LED 컨트롤이 가능한 제품으로, Breath Mode 상태에서는 서서히 LED 가 점등되었다가 서서히 꺼지는 상태가

반복됩니다.


제품은 내부에 헤드셋을 걸어놓기에 좋은 모양으로 접힌 박스에 안정적으로 거치되어 있습니다.


케이블 및 리모컨은 접힌 박스 뒤쪽 남는공간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헤드셋(리모컨 포함), 전용 소프트웨어 설치용 CD, 품질 보증서가 포함됩니다.


USB 형식으로 연결이 가능하고, 유선 리모컨을 통해 음량 및 마이크/스피커 음소거가 가능합니다.





적당한 길이의 마이크와 푹신한 재질의 헤어밴드 및 이어패드는 비교적 푹신한 재질입니다.

다만 헤어밴드의 경우 수동으로 조절하는방식이 아닌 머리로 밀어내는 압력이 높아지면 자동으로 늘어나는 형태이기 때문에

머리에 압박을 주어 눌림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전원을 연결하면 위 사진처럼 양쪽 귀 부분과 마이크 끝 부분에 LED가 들어오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유선 리모컨에도 LED가 점등됩니다.



실제 게임시 플렉시블한 마이크는 각도조절이 수월했으며, 이어패드 및 헤어밴드 부분도 크게 불편한 정도의

압박감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머리 눌림 등은 조금 신경써야 하지만,
가상 7.1 채널도 지원하면서, 부담스럽지 않은 3만원 미만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게이밍 헤드셋으로

FPS 게임등이 주로 긴박한 음성채팅이 많이 필요한 상황에서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 사용기(리뷰)는 ㈜앱코를 통해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Posted by 해악사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