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변기기

에듀케이션 헤드셋 - ABKO Bonita EH100

요즘 헤드셋은 대부분 게이밍 특화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어학원등에서 학습용으로 사용하는것을 고려한 학습용 헤드셋 입니다.


제품을 한눈에 확인가능한 패키징 형태로, EH100 헤드셋중에서도 블루 컬러의 제품인것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뒷면에는 어학학습용으로 출시된 제품이라는 점과 제품 스펙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겉 포장을 제거하면 제품과 악세사리 박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세사리 박스에는 헤드셋 케이블, 유선 리모컨, PC용 젠더가 들어 있습니다.


유선 리모컨을 통해 음량 조절이 가능합니다.


기본 제공되는 젠더를 사용해 PC의 스테레오 및 마이크 단자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헤드셋 왼쪽에 마이크가 달려 있으며, 왼쪽/오른쪽 구분을 위해 L / R 로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학습용으로 장시간 착용하는 경우를 고려해 머리위쪽에 푹신한 쿠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를 자유자재로 구부려서 조절이 가능합니다.


헤드셋은 좌/우 각각 2cm 정도 까지 길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귀를 감싸는 부분은 부드럽게 처리되어 있고, 재질 특성상 잔주름이 많아 보이는 느낌입니다.

스펀지 같은 형태가 외부로 드러나는 형태는 아니라 오래되어 부스러질 걱정은 없지만,

장기간 사용시 표면이 벗겨짐이 있을 듯 합니다.


귀 모양에 맞춰서 약간 각도변경이 가능한 구조입니다.

좁은 간격이지만 해당 간격사이에 케이블이 노출되어 있어, 어린 아이들이 장난으로 칼 등을 사용해서 손쉽게

케이블을 절단 할 수 있어, 학원등에서 사용시 주의가 필요해 보입니다.


귀를 주위 쿠션 부분은 마감도 깔끔한 편입니다.



마이크의 경우 포인트로 붉은색 띠를 추가하였으며, 자유롭게 각도가 조절이 가능하여 편리합니다.

EH100 제품은 학습용 제품으로 나온만큼 게이밍 제품같은 화려함은 갖추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학습용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나온만큼 장시간 착용등을 고려하였고, 실제 사용시 노이즈나 잡음등은

크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PC 가 아닌 다른 기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기본 젠더를 제공하는 점과 게이밍 헤드셋처럼 튀지않는 외형으로

착용하고 외부를 돌아다니기에도 부담이 없는 디자인도 학습용으로써는 괜찮은 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 사용기(리뷰)는 ㈜앱코를 통해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